노량진수산시장 포함 버스 노선 정식 운행 예정

21일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왼쪽부터)이 서울시티투어버스 노선에 노량진수산시장을 유치해 낸 공로로 차덕호 노량진수산시장 상인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이 서울시티투어버스 노선에 노량진수산시장을 유치해 낸 공로로 시장 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21일 노량진수산시장 상인회 측은 서울시티투어버스 노량진수산시장 경유 노선 확정에 기여한 노동진 수협 회장에게 고마움을 표시한 뒤 감사패를 전달했다.
상인회는 “서울시티투어버스 경유가 확정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주신 분”이라며 “앞으로도 시장 발전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 주시길 바란다 ”고 요청했다.
노 회장은 “상인들의 노고 덕분에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고 있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노량진수산시장이 세계적인 수산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겠다”고 화답했다.

21일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왼쪽 여섯번째부터)이 서울시티투어버스 노선에 노량진수산시장을 유치해 낸 공로로 차덕호 노량진수산시장 상인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수협 제공
서울시티투어버스가 노량진수산시장을 들르도록 하는 것은 시장 상인들의 오랜 숙원이었다.
이에, 노량진수산시장은 그동안 여러 차례 시티투어버스 유치를 추진했으나, 행정·운영상 제약으로 번번이 무산됐었다.
그러나, 상인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그 필요성에 크게 공감한 노동진 회장이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한 결과, 마침내 노량진수산시장이 공식 노선에 포함됐다.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서울의 주요 관광 명소를 순환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노량진수산시장 포함 노선에는 용산, 여의도 등 핵심 관광지가 함께 연결된다. 해당 노선은 현재 최종 운행 일정을 조율 중이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