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에 따르면 콜 전문 상담사가 센터에 상주하며 전반적인 장애인 복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다.
콜센터 업무 외에도 ▲심리상담(개인상담, 동료, 가족, 방문 ,취업, 진로상담) ▲취업지원(취업훈련교육, 취업준비반, 취업알선, 취업박람회) ▲사례관리 ▲창업지원(창업교육, 창업컨설팅,창 업훈련)등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한다.
업무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상담은 전화(807-4242)로 하면 되며 화상통화(070-8983-0015)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센터를 직접 찾아와 방문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천중근 관장은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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