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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한우자조금 하반기 신규 TV 공익 캠페인.(한우자조금 제공) |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공익 캠페인은 40초 영상으로 우리가 지키고 가꿔야 할 한우산업에 대한 공익적 가치와 함께 한우산업을 지키기 위한 한우 농가의 노력을 따뜻하게 그렸다.
특히 ‘작은 나눔으로 행복을 더할 수 있도록 한우 농가는 정성을 다하겠습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언제나 국민과 함께하고 한우 산업의 가치와 미래를 지켜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한우 농가의 의지를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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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한우자조금 하반기 신규 TV 공익 캠페인. |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민족의 자부심이자 긍지인 한우의 정서와 가치를 소비자에게알리고 국민과 함께하는 한우산업이 되기 위한 한우 농가의 노력과 다짐을 보여주고자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5000만 국민과 함께하는 한우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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