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영등포구파크골프협회 이영우 회장은 4일 "지난 8년간 파크골프와 함께하며, 영등포구파크골프협회의 사무장과 협회장으로 봉사해왔다"면서, "이제 파크골프 동호인과 함께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서울시파크골프협회장 선거에 출마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영우 후보는 "파크골프는 인생의 새로운 활력소이며, 동호인 간의 화합과 행복을 나누는 소중한 스포츠로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인생의 즐거움으로 여겨 왔다"면서 파크골프가 모든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며, 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스포츠로 발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 왔다고 밝혔다.
특히, 영등포구협회장으로 재임하며 회원 수를 300명에서 1600명으로 5배 이상 성장시켰고, 매너와 에티켓, 실력 면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협회로 자리매김하게 했다는 것이다.
![]() |
▲영등포구파크골프협회 이영우 회장 |
서울시 협회, 새로운 도약이 필요합니다. 지금 서울시파크골프협회는 양적 성장을 넘어 질적 도약이 필요한 시점에 있습니다. 저는 영등포구협회에서의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서울시 협회를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협회로 만들겠다는 확고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면서 다음처럼 변화와 비전을 밝혔다.
1. 투명하고 신뢰받는 협회 운영!
- 투명한 경영, 원칙 있는 운영으로 회원들의 신뢰를 얻겠습니다.
- 동호인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며, 전국의 모범이 되는 협회를 만들겠습니다.
2. 공정하고 실력 있는 서울시 대표 선발!
- 형식적 선발이 아닌 진정한 실력 중심의 대표 선발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 서울시 대표가 전국대회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3. 화합과 친선을 위한 품격 있는 대회 개최!
- 서울시 협회장기, 서울시장기 등 정례 대회는 물론, 신입대회와 각구 클럽대항전등 많은 다양한 대회를 활성화하겠습니다.
- 대회의 수준과 품격을 높여 서울시 협회의 위상을 전국 최고로 만들겠습니다.
4. 서울시파크골프협회 전용구장 신설!
- 동호인들의 권익을 위해 임기 내 반드시 서울시 전용구장을 설립하겠습니다.
- 구장이 완성되기 전까지 인근 경기도와 서울시 구협회와 MOU 체결을 통해 행사 구장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5. 파크골프장 확대와 지역 균형 발전!
- 구장이 없는 지역에도 파크골프장을 설립하여 모든 동호인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시체육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지역별 맞춤형 파크골프장을 추진하겠습니다.
6. 봉사자들을 위한 화합의장 마련!
- 협회를위해 수고해주시는 부회장님들,이사님들과의 소통과화합의장을 열겠습니다. 이를 위해 연1회 이상 연수 및 투어 단합대회를 열어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 사무장님들과의 분기별 모임을 통한 긴밀한 협조와 소통으로 협회 발전에 초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