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농협서울지역본부(본부장 이대엽, 오른쪽 첫 번째)는 11일 영동농협(조합장 이종호, 왼쪽 첫 번째)하나로마트 내곡점에서 고객과 함께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 할인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농협 제공 |
농협 서울지역본부는 11일 영동농협하나로마트 내곡점에서 서울지역본부장(이대엽), 영동농협 조합장(이종호) 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 할인행사'를 가졌다.
이번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 할인행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테마별 통합할인행사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총 12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카드행사 및 상품이벤트로 가격을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 경품 이벤트 행사로 농협하나로마트 이용고객에 대한 사은행사도 병행한다.
영동농협 이종호 조합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영동농협은 우수 농축산물을 도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판매해 농업인에게는 판로지원과 도시민에게는 안심먹거리 공급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그동안 농협과 함께 해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늘 국민 곁에서 함께하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