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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성주 가야호텔에서 열린 경북도 민원행정 평가대회에서 상주시관계자가 대상을 받고 있다. ©로컬세계 |
상주시는 민원처리 신속성과 민원24 온라인 활성화, 민원제도개선 과제 발굴 등 6개 항목 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지난 4월 민원행정 컨설팅을 통해 민원사무전반에 대한 미흡분야 개선과 자체 행정역량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편의시책 발굴과 편의시설 확충 등에 노력해 온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시 관계자는 “전 직원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민원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며 특히, 사회 취약계층 맞춤형 민원서비스 실현에도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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