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학박사 최무웅 |
삶에 필요한 생활필수품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알려 구입하게 하는 다양한 방법이 이 시대에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인터넷 넷트워크를 활용한 매체를 통하여 알린다는 것, 즉 광고를 하는 것이 인지도를 높이는 강한 방법 중의 하나라고 강하게 말하고 싶다.
지구의 연대표에서 인간세에 생을 유지하면서 보다 편리 시간절약, 편리성, 상품과 도구개발인지를 알리는 크라우드 등의 활동이 광고이며 그 질의 사용시 편리 등을 매체를 통하여 광고하므로 견물생심이라고 광고 효과가 즉각 나타나는 것을 스타트업 사람들은 경험했을 것이며 즐거운 마음에 좋은 시대의 세상이야 하는 말로 늘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는 시대적 배경의 즐거움은 자신이 생산한 도구가 광고 즉 인지도가 높아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매출이 있는 것을 보고는 역시 인지도가 있는 곳에 매출이 증가하고 스타트업의 보람됨이 속마음은 대단히 즐거움을 주체 못할 정도로 즐거운 것이다.
다양한 앱과 순간 전달하는 문제를 해결하거나 자신의 상품을 쉽게 광고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순간 해결되는 속도가 흥망성쇠를 알 수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이 개발한 품목의 인지도를 보기위해 광고를 할 경우 인지도를 빠르게 결과를 알 수 있는 네트워크 시대의 힘이다.
지구의 시대로 보면 인간세의 오늘은 80억 인구 모두 인간이 만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한 사람이 움직이는 것 같은 현상이 오늘의 5G에 의한 것이다. 인간은 인간의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 파장을 발견하여 그것으로 인간과 인간이 지구 어디에서든지 연락이 되는 정보시스템은 인간이 찾아낸 무형의 주파수 덕분이다.
현재 갓 태어난 아이로부터 100세 할아버지까지 크라우드로 원하는 정보를 받아드린 것과 메타버스로 시간과 공간의 구별 없이 초단위로 정보를 유통하게 되어 누구든지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 본인이 만든 제품이 어느 정도의 인지도가 되는지 즉시 알 수 있는 것이 이 시대의 자량거리라고 말할 수 있다. 옛날 돈 나와라 뚝딱 하면 원하는 것이 나오던 그 예측이 현재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되므로 자신이 만든 제품이 인지도를 보고 마케팅에 의사결정 하게 되는 아주 편리하고 순간적으로 알아낼 수 있는 것은 인간만이 할 수 있는 것 즉 인지도라고 말할 수 있다.
현재도 인지도는 필요한 사람들이 사용해보고 좋다고 모임에서 서로 이야기하면 처음 듣는 사람도 한번 사 볼까, 그리 좋다는데 왜 안사 이런 생각을 하게하는 것이 인지도인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는 그것 보다 더 강렬한 것은 인터넷에 다양한 방법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시대가 되어 어른 보다는 아이들이 더 인지도에 대해 민감하므로 그룹으로 보면 수요자들이 가장 파워풀한 인지도를 전파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네트워크 시대는 누구나 맘만 먹으면 제작 광고 판매 등에서 자신들의 연령대에 그들만의 전파할 수 있는 방법으로 순간순간 인지도를 전파하는 것은 대단히 빠른 속도로 매출이 오르는 것이며 그로 인한 투자의 회전이 순간 순간이므로 인지도의 역할이 얼마나 강렬한 지 크게 경험하여 자신이 창안한 제품비용을 순간에 그리고 이익이 인지도에 따라 증가하는 멋진 것이 이 시대의 생산물의 인지도 파워이다.
인지도의 확산 속도는 당시의 주파수 망의 조밀도에 달여 있으며 그것으로 인해 주문과 동시에 배달되는 것 등 관련 상품의 매출이 순간순간 상승하는 것 그자체가 생물 아니 자신이 개발 한 것들이 인지도가 파워풀한 것이다. 이제 우리는 특정에만 의존하는 것이 생산자 스스로 마케팅을 하는 시대가 확산되고 있다고 감하게 인지도에 대한 인식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강하게 말하고 싶다.
이학박사 최무웅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