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최대 1만 5천 원 할인쿠폰 지급… 9월 재구매 시 5천 원 추가 할인
| ▲오리덕몰 스토어 메인 페이지.추석선물세트부터 오리훈제·오리고기핫도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오리자조금, 위원장 김만섭)는 국산 오리의 판로 확대 및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오리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구매할 수 있도록, 자체 인터넷 쇼핑몰인 ‘오리덕몰’을 운영한다.
오리자조금은 우리 땅에서 정성 들여 키운 신선한 오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오리 산업이 국민 건강 증진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달 30일 ‘오리덕몰’을 오픈했다.
‘오리덕몰’은 기존의 유통과정을 대폭 축소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국산 오리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고, 생산자 및 소비자들의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 오리농가의 성장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현재 ‘오리덕몰’에서는 오픈 및 추석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첫 구매 1만원 할인쿠폰과 스토어찜 5000원 할인쿠폰을 합해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스토어 알림받기 선택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9월 이내로 ‘오리덕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9월 30일 발급)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는 스토어 오픈 시점인 지난달 30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리덕몰’에서는 추석 기념 명절선물세트부터 오리훈제‧오리스테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오리고기를 판매하고 있다.
오리자조금 관계자는 “오리덕몰과 함께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금번 이벤트로 인해 소비자분들이 국산 오리고기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계기로 발전하기를 기대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