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측부터 팽성노인복지관 박철민 관장, 주식회사 에스에이치 김인태 대표.(평택시 제공) |
[로컬세계 고용주 기자]경기 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박철민)은 18일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한 (주)에스에이치(대표 김인태)와 어르신들을 위해 라면 40박스를 전달하는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후원품을 전달한 김인태 대표는 자원봉사단체인 ‘대한적십자사 평택 부용봉사회’의 회장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팽성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동절기를 맞아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직접 연탄을 전달하는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으며, 작년 6월에는 ‘한미친선 한마음축제’에서 ‘사랑의 빈대떡’ 부스를 운영해 얻은 수익금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를 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인태 대표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해 힘쓰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에스에이치는 2016년 설립해 현재까지 3년 동안 운영하고 있는 식자재 및 기타 가공식품 도매업 기업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