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기능성화장품 전문브랜드 낫츠(NoTS)가 최근 여드름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고영양 재생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1일 낫츠의 마케팅 관계자는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이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하여 긍정적인 반응이 확산되면서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여드름 등 각종 피부트러블이 무리한 각질제거 제품이나 부담스러운 의약품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지속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당장 눈에 보이는 피부 문제보다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낫츠(www.nots.co.kr)의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은 기본적으로 노팔 선인장을 함유하여 우리 세포 내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가 있도록 도와준다. 쉽게 설명하면, 여드름흉터나 뾰루지 등 우리 피부에 발생할 수 있는 트러블은 기본적으로 피부에 유, 수분의 밸런스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기 때문에 피부 세포가 각질이 되어 떨어지지 못하고 노폐물이 되기 때문이다.
즉, 피부의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어야 하는데, 우리 피부 내에서 이 수분을 원활히 운반해주는 단백질이 ‘아쿠아포린’이다. 멕시코 북부 및 미국 남서부 반 건조 사막지대에서 자생하는 노팔 선인장이 바로 이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주는 좋은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다.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은 이 노팔 선인장의 추출물을 통해 피부 세포 내 물통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 시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의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해준다.
-
특히 ‘여드름 개선 화장품의 평가시험 연구’를 통해 통계적으로 유의한 여드름 개선 효과를 나타내었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뉴욕 타임지에서 소개한 10대 건강식품을 함유하여 천연화장품으로써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드름화장품으로 유명한 낫츠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현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팀>
- 기사입력 2012.06.04 (월) 10:01, 최종수정 2012.06.04 (월) 10:07
- [ⓒ 세계일보 & local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