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김주리씨(25세)는 평소 뚱뚱한 몸매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하소연한다. 병원도 가서 지방 흡입을 할려고 해도 수술을 해야 된다는 부담감에 두려워져서 부담스럽다고 한다. 하의실종이 일반화된 시점에서 평균 이상의 과체중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날씬한 연예인을 선호하는 이러한 사회적 현상 때문에 다이어트에 향한 바램은 높아만 가고 있다.다이어트란 굉장히 외로운 장기적 레이스다. 손쉽게 살을 빼는 방법이란 찾아내기 어렵다. 쉽지 않은 혼자만의 레이스를 위해 오랜시간 달리다보면 지치기 쉽다.
장기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레몬다이어트란, 레몬을 통해 체질 개선을 하기 때문에 굶지 않아도 체지방이 효과적으로 제거된다. 특히 레몬은 몸속의 독소를 제거해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로 환절기 건강을 지켜주는 과일이기도 하다.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레몬 디톡스는 해독을 통해 몸 속의 노폐물과 독소부터 빼내보내기 때문 비만 환자들이 자주 겪는 변비, 스트레스, 소화 불량,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도 복합적으로 개선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레몬 다이어트는 여러 가지 재료를 통해 만들어먹기 힘들었으나, 이러한 점까지 먹기 쉽게 만들었다.
더베이글 레몬다이어트(http://thebeautyfull.com)는 간편하게 레몬을 섭취할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제조되어 두유나 우유에 타먹을 수 있게 만들어서 단기간에 살을 감량하게 만들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장기적으로 다이어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 기사입력 2012.06.07 (목) 17:01
- [ⓒ 세계일보 & local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