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신간 도서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 출간

로컬세계

local@localsegye.co.kr | 2016-12-09 01:36:57

종신보험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세일즈맨들을 위한 책

[로컬세계 박 민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지난 8일 신간 도서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 황선찬 지음/북작/296쪽.

 


이 책의 저자 황선찬은 보험 세일즈맨들이 어려워하는 종신보험의 판매 원리를 정리했다. 세일즈맨들이 어려워하는 종신보험 판매 원리를 재미있고(Interesting), 명확하고(Clear), 쉽게(Easy) 느낄 수 있도록 그동안의 현장 경험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저자는 사망보장은 고객의 삶을 이야기하지 않고는 결코 판매할 수 없다고 말한다. 종신보험 세일즈를 시작한 후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 히말라야와 사하라 사막과 남극 등을 다녀온 저자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로 현장에서 도전하고 경험했던 삶을 책을 통해 나누고 있다.


생생한 삶의 경험과 세일즈 사례가 담긴 이 책은 ICE(Interesting, Clear, Easy)오션이라는 말처럼 재미있고 명확하게 종신보험의 개념을 이야기하고 있다. 세일즈맨들이 바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도구, 세일즈 팁, 스토리가 넘쳐나는 이 책은 이미 현장에서 검증이 끝난 실용서다.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할 수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