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양치유센터, 연말연시 특별 기획 체험 이벤트
이남규 기자
diskarb@hanmail.net | 2025-11-27 10:09:29
네이버 폼으로 사전 신청 필요
[로컬세계 = 이남규 기자] 전남 완도군이 연말연시를 맞아 완도해양치유센터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운영한다.
군민과 관광객이 한 해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12월3일 부터 27일 까지 진행된다.
군에 따르면 센터 내부에는 방문객들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힐링 트리존’이 조성됐다. 이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 (#완도해양치유센터))와 함께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센터 1층과 2층에 숨겨진 산타 스티커를 찾아 안내 데스크에 제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산타를 잡아라!’ 행사도 마련됐다. 두 이벤트는 오는 12월 3일부터 시작된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된다.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해양치유 프로그램(기본 2)과 연계해 완도 특산물을 활용한 체험으로 꾸려졌다.
주요 일정은 ▲24일 완도호랑가시 트리 만들기 ▲25일 다시마 반죽 과일 모찌 만들기 ▲26일 비파 비누·캔들 만들기 ▲27일 유자 케이크 만들기 등이다.
참가를 위해서는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폼을 통한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완도해양치유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완도군은 해양치유산업을 선도하는 지자체로서, 해양치유를 지역 관광지·특산물·먹거리와 연계한 관광상품을 단계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로컬세계 / 이남규 기자 diskarb@hanmail.net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