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다인면지사협, ‘무더위탈출’ 행사로 삼계탕 나눔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 2024-07-12 09:57:22

▲의성군 다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 행사로‘무더위탈출 삼계탕 나눔데이'를 열었다.(의성군 제공)
[로컬세계=박상진 기자]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 다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승목)는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 행사로‘무더위탈출 삼계탕 나눔데이'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다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무더위탈출 삼계탕 나눔데이'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 의성군 다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 행사로‘무더위탈출 삼계탕 나눔데이'를 열었다.(의성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여름철 무더위에 취약한 저소득계층에게 직접 조리한 영양 삼계탕과 배추 및 부추 겉절이를 제공했다.

아울러 건강한 여름나기 및 가가호호 안부확인하며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과 복지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관내 업무협약 기관인‘조옥란한과’에서 한과 1박스를 제공해 초복음식과 함께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손창원 면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초복행사를 준비해주신 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지역사회의 힘을 모아가겠다”고 전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