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경영대학원 MBA 원우회, 회장 이·취임식·송년의 밤 개최

박종순 기자

papa5959@naver.com | 2025-12-19 14:27:31

최규환 원장·정현수 취임 회장·박봉수 이임 회장 등 참석  2025년 동아대 경영대학원 MBA 원우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대 제공

[로컬세계 = 박종순 기자] 부산 동아대는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MBA) 원우회가 회장 이·취임식과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아대에 따르면 행사는 최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렸으며, 최규환 경영대학원장과 이경환 부원장을 비롯한 교수진, 최임근 석사총동문회장, 57기 박봉수 원우회장, 58기 정현수 원우회장, 57기 최문식 고문, 56기 정용현 동기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정현수 취임 회장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AI, ESG, 글로벌 네트워크, 디지털 전환 등 새로운 패러다임의 중심에서 MBA 과정은 통찰력 있는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이 된다”며 “원우회가 미래를 선도하는 지식 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봉수 이임 회장은 “한마음으로 뛰어준 집행부 여러분과 원우님들 덕분에 흔들림 없이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며 “동아대 경영대학원 MBA는 공부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힘과 배움이 되는 인연의 장”이라고 말했다.

최규환 원장은 “지난 1년 동안 원우회를 화합과 단합의 장으로 이끌어준 박봉수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신임회장으로 취임하시는 정현수 회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원우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과 개방적인 리더십을 바탕으로 원우회를 잘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제60기 MBA 신입생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