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육군 제1보병사단과 지역상생 협력 행사 개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07-03 15:16:18
농협경제지주가 1일 파주시 육군제1보병사단에서 개최한 지역상생 협력행사에서 이천일 품목지원본부장(왼쪽 3번째), 장지윤 식품지원부장(2번째), 이갑영 북파주농협 조합장(4번째), 안영만 육군제1보병사단 참모장(5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회장 강호동) 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지난 1일 파주시에 위치한 육군 제1보병사단(이하 ‘1사단’)을 방문해 군납농협과 군부대 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지역상생 협력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천일 품목지원본부장, 안영만 육군제1보병사단 참모장, 이갑영 북파주농협 조합장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 급식 품질 향상 및 효율적 물류 공급체계 구축 등 군 급식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또한, 1사단에 소정의 위문금을 전달하며 우리나라의 최전방 서부전선 GOP 및 강안 경계 지원 등으로 애쓰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천일 품목지원본부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군부대와 협력체계를 강화해 장병들의 수요를 바탕으로 군 급식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장병 선호도를 반영한 신규품목 개발 및 우수 가공식품 공급 ▲안전 농산물 공급 ▲군납농협 물류체계 개선 등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며 군 급식 환경개선과 안전 먹거리 보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