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주부9단 '닭가슴살 피쉬 어묵 단백바' 출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1-11 15:28:47

맛있게 즐기는 고단백 간편식, 건강을 생각한 화이트미트 신제품 농협목우촌, 주부9단 '닭가슴살 피쉬 어묵 단백바' 출시. 농협 제공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농협목우촌(대표이사 박철진)이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국산 닭가슴살과 고품질 연육을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구현한 '닭가슴살 피쉬 어묵 단백바'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가지 맛으로 출시했으며, 먼저‘고추맛’은 깔끔하고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며‘까망베르 치즈맛’은 고다·까망베르·체다 세가지 치즈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10~11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단백질 보충은 물론, 한 끼 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충분한 영양을 담았다. 

특히, 닭가슴살 함량이 44%에 달해 시장에 먼저 출시된 제품들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닭가슴살 비율을 자랑하며, 단백질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균형 잡힌 고단백 간편식으로 완성됐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놓치지 않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닭가슴살의 담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다양한 화이트미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