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소속 민간분과 어린이집, 기장읍에 생필품 릴레이 기부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4-07-04 15:41:41
▲기장군 어린이집연합회 소속 민간분과 어린이집이 릴레이 기부에 참석했다.기장군 제공 |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부산 기장군 기장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 어린이집 4개소와 릴레이 기부 전달식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늘푸른어린이집, 더베스트어린이집, 아이그루어린이집, 예쁜아이어린이집이 참여했으며, 총 42박스의 생필품 박스를 전달했다.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2022년 6월부터 분과별로 어린이집 아동, 학부모, 보육 교직원이 함께 뜻을 모아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릴레이 기부 행사를 펼쳐왔다.
이중 민간분과는 현재까지 총 6차례에 걸쳐 기부행사에 참여해 생필품 252박스를 기부하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상식 기장읍장은 “지속적으로 관내 주민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에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생필품은 기장읍행정복지센터를 거쳐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