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조달청, 우수혁신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공공조달 파트너십 데이」
김웅렬 기자
wkoong@daum.net | 2024-12-18 16:11:59
▲사진제공=인천지방 조달청 |
[로컬세계=김웅렬 기자] 인천지방조달청(청장 강신면)은 18일 인천조달청 대강당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협력해 인천경기지역 우수혁신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한 ‘공공조달 파트너십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관내 조달실적 상위기관인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매담당자의 구매 희망 품목 중 우수·혁신제품을 등록한 인천·경기지역 등 11개 기업을 초청해 관내 우수기업 제품에 대한 홍보 및 구매 상담 기회 제공을 통해 기업의 실질적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은 △분전반 2개사(이노피㈜, 태일전기㈜)와 △폐쇄형 배전반 1개사(한양정공㈜) △디젤발전기 3개사(㈜라온테크, ㈜지엔씨에너지, ㈜이스트파워) △폴리에틸렌강관 2개사(웰텍㈜, 성은종합철강㈜) △교량이음장치 3개사(매크로드㈜, 웅진엔지니어링㈜, 진형건설㈜) 등이다.
강신면 청장은 “공공조달 실적이 우수한 수요기관과 구매 희망품목 대상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제품홍보와 구매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수요기관에게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기업에게는 직접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넓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달청은 각 지방조달청별로 해당 지역 수요기관에 지역 내 조달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구매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지역 공공조달 파트너십 데이’를 개최 중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