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LG트윈스 통합 우승 V4 달성 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마나미 기자
| 2025-11-06 20:41:04
-11월 18일까지 U+유모바일 신규 가입 시, LG 스탠바이미 2 등 LG 가전 경품 추첨 증정
[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LG유플러스의 자회사인 미디어로그의 알뜰폰(MVNO) 브랜드 ‘U+유모바일’이 LG트윈스의 KBO리그 통합 우승(V4)을 함께 축하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트윈스는 지난 10월 31일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하며 KBO리그 정상에 올랐다. 이는 2023년 통합 우승 이후 2년 만에 다시 한번 왕좌를 탈환한 것이자, 팀 통산 네 번째(V4) 우승이다.
U+유모바일은 야구팬들은 물론, U+유모바일 신규 고객 모두를 위해 우승의 기쁨을 나누는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U+유모바일 요금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LG전자 스탠바이미 2 (1명) ▲LG전자 코드제로A7 core (4명) ▲LG 엑스붐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14명) ▲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종합세트(40명)가 준비됐다.
11월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U+유모바일 요금제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참여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U+유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U+유모바일은 '알뜰폰은 요금만 저렴하다'는 편견을 깨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풍성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통신비는 물론, 다이소, 쿠팡이츠 쿠폰이나 K패스 교통비 추가 환급, 건강케어상담 서비스와 같이 매월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다양한 요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LG트윈스 우승 기념 이벤트 역시 이러한 혜택 요금제 가입 시 참여 가능하다.
제영수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LG트윈스의 V4 달성을 U+유모바일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요금은 물론,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알뜰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