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마지막 날, 나눔으로 마무리…책임 있는 기업 역할 지속”
좌측부터 ㈜상떼화장품 김수연 온라인마케팅팀 대리, ㈜상떼화장품 우가람 교육팀 차장, ㈜상떼화장품 전혜정 대표이사, 부산사랑의열매 김경조 부회장, ㈜상떼화장품 전현표 영업지원팀 전현표 대리, ㈜상떼화장품 박정흠 부사장 . 부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제공
[로컬세계 = 박종순 기자]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31일 오전 부산 동구 ㈜상떼화장품 본사에서 ‘부산 나눔명문기업’ 93호 가입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혜정 ㈜상떼화장품 대표이사와 박정흠 부사장, 임직원, 김경조 부산사랑의열매 부회장 등이 참석해 가입을 축하했다.
상떼화장품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억원 기부를 약정하고 나눔명문기업에 참여했다. 특히 올해 마지막 날에 이뤄진 가입으로, 한 해 동안 받은 성과를 사회에 환원하고 새해를 책임 있게 준비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전혜정 대표이사는 “고객의 선택이 오늘의 상떼화장품을 만들었다”며 “그 신뢰를 사회로 돌려주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며,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그 약속의 시작”이라고 밝혔다. 이어 “새해에도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조 부산사랑의열매 부회장은 “기업 성과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모범적인 사례”라며 “소중한 성금은 투명하고 책임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2003년 설립된 상떼화장품은 부산 동구에 본사를 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기업으로, 전국 약 8,000개 피부관리실과 에스테틱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기술력과 경영력을 인정받아 다수의 표창과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나눔명문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고액 법인 기부 프로그램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이내 기부 약정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로컬세계 / 박종순 기자 papa595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