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서 럭키드로우 행사
■가챠 방식으로 추첨볼 뽑아 푸마 50% 할인권, DIY 키트, 토트백 등 푸짐한 상품 제공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손잡고 오늘(1일)부터 8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바캉스 시즌에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최근 서울 강남구에 새롭게 선보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 3층에 푸마 이벤트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럭키드로우 행사를 실시한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최근 급격히 확산 중인 랜덤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가챠(Gacha·랜덤 뽑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가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챠로 나온 추첨볼에 적힌 내용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여름 맞이 ‘푸마’ 협업 특별 프로모션 실시. ABC마트 제공
상품으로는 푸마 50%, 30%, 20% 할인권으로 비롯해 신발을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푸마 DIY 키트’, ‘푸마 토트백’ 등이 준비됐다. 20% 할인권 당첨 시 그랜드 스테이지 알페트 리유저블 백 또는 20%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쇼핑의 색다른 재미와 합리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푸마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콘텐츠 중심의 새로운 쇼핑 공간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서 진행하는 만큼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 마련에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