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로컬세계 박세환 기자]대구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2일, 꽃담한방병원(원장 정태선)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50포(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에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로컬세계
정명희 당선인 "만덕2동 공영주차장 즉각 중단"…58억 투입 사업에 부지·보상 특혜 의혹 제기
“29세대 증축인데 착공시한은 5년?”… 평촌 목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둘러싼 법적 논란 확산
[도쿄 산책 ㉑] 아카사카, 도심의 화려함 속에서 마주한 고즈넉한 숨결
관세청, “일반 수입화물 마약 특별검사팀” 발족 ··· 일반 컨테이너 수입화물에 3중 마약 감시단속망 구축
관세청, 5월 수출 878억 달러…전년比 53.4%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