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창의력 발휘(Unleash infinite power)는 지구상에서 인간만이 무한한 창의력을 갖고 있어 오늘의 네트워크상의 플랫폼에서 무한 창의력을 발휘하여 생활의 즐거움, 생활의 행복, 생활의 진보성, 생활의 첨단과학성, 생활의 예술성, 생활의 영통성을 꾀할 수 있다.
![]() |
▲이학박사 최무웅 건국대학교 이과대학 명예교수 |
그러므로 SDGs에 의한 기업의 대처가 절실한 환경이며 투 마운트를 강화해나가야 할 것이다. 현재의 생활에서 식품로스를 해결하는 식사의 남김 해소가 환경 빈곤 등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며, 버려지는 음식을 없게 하는 음식 남기지 않는 활동으로 아사를 해결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스스로 지속가능한 매래를 위해 SDGs 관한 사회적 이해와 관심이 적극적으로 인한 원, 투 마운트를 실용화하므로 인류의 삶을 지속시킬 것이라고 예측 가능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 인기키워드로는 이벤트, 미래미디어 카페, 기업과 SDGs, 미래 미디어 캠프, 사회묶음, 지속가능한 하우스, 관광 스포츠, 인기도 조사, NPO, NGO, SDGs, 어린이교육, 히히락락 프로젝트, 식품루즈, 공정무역, 빈곤, 환경보호 관광, 건강과 복지, 바이러스 공격에 대처 대응 등등에 관한 인간의 활동이 절실한 현실이다.
그러므로 지구인들은 보다 활동적으로 미래를 대처하기 위해 우주에서 본 SDGs 인공위성과 경제적 국제협력, 꿈의 수소사회, 다양한 행위자들과 협업, 갈등조정, 뉴 노멀, 지구인의 공평 공감성, 화석속의 바이러스 대책, 축제의 변화가치, 인공위성 데이터이용, 빅테이터 분석 미래가치 발굴 등 우리는 현 지구에서 모두를 위한 활동은 무한대이며 그것이 이루어지면서 인간도 무한대 지구의 주인이 될 것이라고 강하게 예측 한다.
영원한 지구의 생태계의 존재를 위한 인간의 최후의 노력은 인공위성 자료를 분석하여 미래지구의 생태환경이 어떻게 될지 예측분석이 절실한 운명 즉 지구의 미래운명을 예측하기 위한 사이언즈 데이터 분석 모델의 가치가 지구의 운명을 좌우할 것이라고 강하게 예측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우주에서 지구의 미래가치를 활동하는 [인공위성]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미래 예측모델의 분석을 최적화형 그 가치를 활용하므로 인간의 미래가 어디까지일지 예측할 수 잇을 것이다.
역사적 근거에 기대보면 [삼천갑자동방석]의 예언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므로 빅 데이터 분석 모델을 새로 구축하므로 인간의 존폐가 예측가능한 것이다. 그러나 지구의 위성궤도에 헤아릴 수 없는 인간이 만든 쓰레기의 역습을 제어하지 않는 한 인간의 미래예측은 부정확할 것이라고 강하게 말하고 싶다. 그러므로 그 결과는 얼마나 처참할지가 아니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하는 것은 우주시대에는 인간은 벌써 종이 멸종으로 계산할 자료가 없는 것이라고 에측 가능할 것이다.
이학박사 최무웅 건국대학교 이과대학 명예교수. 한국갈등조정학회장. (사)해양문화치유관광발전회 고문. 땅물빛바람연구소장, New Normal Institute 연구소장. 풍수지리감정사연맹 총재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