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대구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달 30일 대구시임상병리사회(대구시회장 유황림)에서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백미 10kg 80포, 라면 80상자(4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백미와 라면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사진=대구 남구 제공)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로컬세계
오키나와 전투 81주년…2차 세계대전 중 가장 참혹했던 지상전
“29세대 증축인데 착공시한은 5년?”… 평촌 목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둘러싼 법적 논란 확산
[도쿄 산책 ㉑] 아카사카, 도심의 화려함 속에서 마주한 고즈넉한 숨결
관세청, “일반 수입화물 마약 특별검사팀” 발족 ··· 일반 컨테이너 수입화물에 3중 마약 감시단속망 구축
관세청, 5월 수출 878억 달러…전년比 53.4%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