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문수(오른쪽) 강북구의원이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았다. |
[로컬세계 전승원 기자] 강북구의회 박문수 의원(미아동, 송중동, 번3동)은 지난 15일 빅토리아 호텔에서 열린 서울특별시 옥외광고협회 강북구지부 정기총회에서 옥외광고협회 강북구지부로부터 그 동안 관내 옥외광고업자들이 예산사업에 참여할 기회를 열어 주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박 의원은 강북구 옥외광고물 개선사업에 타 지역 광고업자들이 설계, 시공, 납품까지 하는 실태를 안타깝게 여기고 강북구청 관계부서와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서 관내 옥외광고업자들이 우선적으로 예산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었다.
서울시옥외광고협회 강북구지부는 “박 의원은 강북구의원으로서 관내 예산사업은 관내사업자들이 참여할 기회를 주어야 ‘지역경제가 활성화’ 한다는 신념으로 활동함으로써 실제 관내 옥외광고업자들이 예산사업에 참여 할 기회를 열어주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셨으므로 이에 지역내 옥외광고업자들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박문수 의원은 “옥외광고물 개선사업에 강북구청장과 관계부서의 협조를 높이 평가하고 미력이나마 관내 옥외광고업자들에게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광고물 분야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열심히 일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