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부산경남, ‘2025년 상반기 생명나눔 헌혈봉사’ 동참
전상후 기자
sanghu60@naver.com | 2025-06-12 13:39:53
렛츠런파크부산경남 관계자
“직원들에게 더욱 적극 홍보해 고귀한 '생명 살리기 운동'에 지속 동참할 계획”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부산경남 소속 직원과 경마 관계자들이 12일 렛츠런파크부산에서 ‘생명나눔 헌혈봉사’에 참여, 헌혈을 하고 있다. 렛부경 제공
“직원들에게 더욱 적극 홍보해 고귀한 '생명 살리기 운동'에 지속 동참할 계획”
[로컬세계 = 전상후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부산경남은 12일 렛츠런파크부산에서 직원과 말 관계자를 대상으로 상반기 ‘생명나눔 헌혈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부산 지역의 군부대 감소, 저출산 및 고령화로 헌혈 가능 인구는 감소한 반면, 혈액의 수요는 증가함에 따라 국내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렛츠런파크부산경남은 매년 정기적으로 꾸준히 헌혈봉사를 시행해 생명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헌혈 참가자에게는 헌혈증서, 1회당 4시간의 봉사시간 인정, 소정의 기념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렛츠런파크부산경남 관계자는 “상당수 직원들이 이번 헌혈봉사에 참여함으로써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동참하며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헌혈은 단순한 봉사의 의미를 넘어서 누군가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는 행위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우리 기관에서는 전체 직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해 고귀한 생명 살리기 운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