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인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플레이 데이’ 개최

김웅렬 기자

wkoong@daum.net | 2025-10-15 15:02:35

가족 명랑 체육대회로 지역 상생 실현… 퀴즈·게임·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SK인천석유화학 제공.

[로컬세계 = 김웅렬 기자]SK인천석유화학이 후원하고 사회적협동조합 ‘꿈터’가 주최·주관하는 가족 명랑 체육대회 ‘우리동네 플레이 데이’가 오는 25일 인천 서구 석남동 상생마을 복합커뮤니티센터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가족 간 화합을 위한 지역 축제로, 인천 서구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가족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도전 골든벨’ 퀴즈대회와 ‘99초 챌린지’ 미니 게임이 진행된다. ‘도전 골든벨’은 선착순 30가족을 사전 모집 중이며, 운영기획사 더원아트코리아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통놀이 체험,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지역 예술 동아리 공연, 푸드 트럭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메인 이벤트 우승 가족과 경품 추첨 당첨자에게는 가전제품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SK인천석유화학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로컬세계 / 김웅렬 기자 wkoong@daum.net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