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복 강원도의회 부의장 ‘고성군 2026년 예산 확보 전략 회의’ 주재
전경해 기자
dejavu0057@gmail.com | 2025-09-10 17:27:22
[로컬세계 = 전경해 기자]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김용복 부의장(국힘,고성)이 10일 집무실에서 고성군청 관계자들과 함께 내년도 고성군 예산확보를 위한 전략적 협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회의는 김 부의장 주재로 고성군의 지속 가능한 지역발전을 위한 핵심 사업들을 중심으로 심도 있게 논의되었으며, 특히 농정예산과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에 초점을 맞췄다.
고성 RPC 투입구 개선지원사업을 통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 방안과 토성면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을 통한 군민 건강 증진 및 여가공원 확대 등이 다뤄졌으며, 이를 통해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실질적 방안들이 검토되었다.
김 부의장은 “내년도 고성군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 군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협의는 지역 현안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을 모색하고, 도의회와 지자체 간의 협력 체계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예산 심의 과정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로컬세계 / 전경해 기자 dejavu0057@gmail.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