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전 세계 1억 3천만 명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신라면”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aespa)’와 함께 선보인 신라면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 3천만 회를 넘겼다. 광고가 공개(11/19)된 지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와 에스파의 글로벌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지난 23일 저녁 영등포 웨딩그룹위더스 빌딩에서 퇴직사우 모임 ‘유우회(柳友會, 회장 김인수)’ 2025년 정기총회가 열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총회에는 유우회 회원 300여명을 포함해 조욱제 유한양행 사장,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유우회 회원들과 현직 임직원들의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은 17일 서울 SETEC 컨벤션홀에서 ‘2025년 서울형 R&D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서울형 R&D가 이뤄낸 혁신 성과를 돌아보고 우수 기술 기업의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형 R&D 기업 협의체 ‘서
논산훈련소까지 KTX 한 번에…호남선 가수원~논산 고속화 확정
지주회사 전환집단 절반 육박…공정위, 소유·출자·수익구조 공개
이영호 전 의원, “'제2의 도시 부산' 아닌 세계인 몰려오는 ‘세계해양수도’로 탈바꿈시켜야”
관세청장, 여행자 휴대품 검사업무 직접 수행하며 여행자 분야 마약단속 현장 점검
민선8기 경기도정 긍정평가 67%… 9월 대비 6%p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