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 |
[로컬세계 고기훈 기자]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지부장 문기덕)는 구리남양주평생교육원(원장 김주성)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거나 정기 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구리남양주평생교육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통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을 위해 후원한다.
김주성 구리남양주평생교육원 원장은 "평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가 있는 건물에 구리남양주평생교육원을 개업하게 되면서 운명이라고 느꼈고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학원에 방문하는 수강생들과 함께 해외 아동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문기덕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장은 “구리남양주평생교육원이 해외 아동을 지원하는 일에 함께 동참해 주어 감사하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구리남양주평생교육원은 온라인 및 1인 창업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학원으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및 교육 수강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