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관 관악구의원 “관악구민과 함께 이룬 성과… 더 나은 지방자치 다짐”

[로컬세계 = 임종환 기자]서울특별시 관악구의회 이경관 의원(국민의힘, 신사동, 조원동, 미성동 지역구의원)이 ‘2025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에서 기초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22일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의원에게 기초의정대상이 수여된다.
‘대한민국 베스트인물대상’은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와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가 주관한다. 사회 각 분야에서 모범적인 활동으로 공헌한 인물을 선정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이경관 의원은 그동안 지방재정의 합리성과 효율성을 강조하며, 낭비성 예산을 방지하는 데 주력해왔다. 또한 불필요한 행정 비용을 줄이도록 감시하였고, 주민들과의 현장 중심 소통 능력을 발휘하여 실질적인 민원 해결에 앞장 서 구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경관 의원은 “이 상은 개인의 영예가 아닌 관악구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세심하게 살피고, 더 나은 지방자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로컬세계 / 임종환 기자 lim4600@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