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오는 7월 8~9일 고성 삼포해수욕장서 열어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한돈농가 비영리단체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병규 위원장)가 오는 7월 8일과 9일, 양일간 강원 고성에 위치한 삼포해수욕장 솔밭 캠핑장서 열리는 한돈 캠핑페스티벌“한돈과 함께 미리 떠나는 여름휴가”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 |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돼지 한돈을 주재료로 한 한돈 캠핑 요리 경연대회도 열린다. 요리전문가의 현장 즉석 심사를 거쳐 수상한 팀에게는 모두 100만원 상당의 국산돼지고기 판매사이트인 한돈몰 이용권을 지급한다. 한돈자조금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캠핑에서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우리돼지 한돈을 활용해 손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한돈 레시피도 공개한다.
이밖에 전문 포토그래퍼의 사진 촬영, 게릴라성 레크리에이션 등 캠핑장의 흥을 돋울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또 참가자들에게는 한돈의 캐릭터인 한도니를 형상화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첫날 8일 저녁삼포 해변에서는 여름철 바닷가 캠핑의 낭만과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피크닉’콘서트가 진행된다. 도끼, 더콰이엇 등 유명 힙합퍼들과 장미여관 등의 출연이 예정 돼 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한돈자조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다양한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이달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http://han-don.com/)’을 통해 캠핑페스티벌 사전 참가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행사 운영사무국 02-585-4990)를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