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부산 동구명란브랜드연구소는 4월 한 달간 진행한 신메뉴 출시 및 쿠폰 이벤트를 통해 총 매출액 약 1380만원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전월 대비 약 490만원(56%) 증가, 전년 동월 대비 약 640만원(86%) 증가한 수치로, 자영업 경기가 위축된 최근 시장 상황을 고려할 때 괄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
이번 실적 상승은 4월에 새롭게 선보인 식사류 4종(명란 로제 파스타/리조또, 명란 쌈장 파스타/리조또, 명란 그린 파스타, 명란 부리또)의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이를 알리기 위한 쿠폰 이벤트 등의 전략적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네이버 방문자 리뷰에서도 “좋은 재료로 만든 음식을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인근 경사형 엘리베이터를 타고 관광하기 좋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김진홍 구청장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과 만족도 조사 등 적극적인 소통이 긍정적인 매출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명란브랜드연구소만의 색다른 매력을 통해 동구 관광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명란브랜드연구소는 동구민 우선 채용 정책을 통해 지역 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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