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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분야는 ‘계약조건 개선’과 ‘고객편의 향상’ 총 2개 분야가 있다.
‘계약조건 개선’은 계약 시 상대방의 정당한 권리를 침해할 수 있거나 불합리한 조건 등을 개선하는 것을 말한다.
‘고객편의 향상’은 불필요한 서류 제출, 사용자 입장에서의 전자 조달시스템에 대한 불편 등 개선사항을 발굴하기 위한 분야이다.
이번 공모는 수자원공사의 계약 관련 절차를 이용하는 외부 협력업체를 비롯해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관련 양식과 상세사항은 수자원공사 전자조달시스템(ebid.kwa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에 앞서 수자원공사는 지난 7월 18일 ‘공정문화 확산 추진 전담반’을 발족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전담반은 부사장(반장)을 중심으로 ▲계약부문 ▲소비자 보호 ▲하도급.산업안전 ▲건설기술.원가기준 ▲상생협력·내부준칙 등 총 5개 분과로 구성되며 분과별로 공정문화 확산을 위한 개선과제를 지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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