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학박사 최무웅 |
현재도 화석연료 아니면 생활에 영향을 주어 먹거리를 제대로 먹지 못하는 시대 즉 에너지의 불충분으로 인한 인간의 삶이 크게 충격을 준다는 것이다. 화석연료는 현재 말하는 탄산가스 배출로 인해 이상기후의 역습으로 인간과 더불어 지구의 생태환경이 상상을 초월하는 변동이 일어나고 있기에 이제부터는 풍부한 물 가스가 지구를 지배하는 시대가 급격이 도래하고 있다고 강하게 말하고 싶다.
물 가스의 원료는 모두가 알고 있는 것처럼 물을 전기분해하면 산소 와 수소가스가 발생하면 이것을 수소와 산소를 분리하면 그 힘은 대단히 쎈 가스가 된다. 그러면서도 탄산가스가 발생하지 않은 것이라서 현재 규제하고 있는 탄소발생 제로이므로 정책적으로도 확실한 것이라서 점점 물 가스 활동이 급격히 빠르게 물 가스가 새로운 가스로 탄소발생 제로인 물 가스 이용은 시간과 더불어 그 용도와 수요가 급격이 증가하고 있다.
물로 생산될 때 탄산가스는 발생하지 않기에 화석연료로 오랫동안 실험한 결과 지구에 치명적 충격을 해소하고자 물 가스를 활용한 에너지 확보는 아무리 많이 써도 탄산가스는 발생치않기에 화석가스에서 물 사용 비용이 들지 않아 물 가스가 간편하게 생산 활용하며 CO2 발생이 안 되어 미래 에너지원으로 크게 역할을 할 것이라고들 예측하고 있다.
수력발전은 비용과 자연환경을 크게 변동시키므로 에너지원 이지만 물 가스는 물의 구조인 H 와 O를 분리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해도 탄산가스는 발생되지 않으므로 대기오염물질인 CO2 가스 제로시대가 오고 있다. 물 가스는 에너지 값이 비교가 안될 만큼 저가인 것도 하나의 특징이다.
그러므로 탄산가스 무 배출, 원료, 무궁무진, 즉 지구표면의 70%가 물이므로 인간이 원하는 시기에도 걱정 없이 가스 즉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은 지구와 함께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이런 에너지는 모두가 잘 아는 것과 같이 [물가스]가 오염물질도 발생하지 않은 깨끗한 에너지이며 원료가 아주 쉽게 특별한 중수 상태가 아닌 자연 그대로의 거시 시스템화된 것이므로 생산과 원료 값은 제로이므로 가스화 해도 비용은 역시 제로이다.
그러므로 현재는 화석연료와 함께 섞여 있다면 시간과 더불어 물 가스만으로 에너지 활동에 문제가 없게 될 때 그 효과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하고 싶다.
물 가스 이용은 화석 열료 보다 개발 운반비용 등 과 원료가 제한이 없는 점 그리고 제조가 간단하므로 현재 승용차에 적용한 것이 특별한 시설 없이 간단하여 시설비가 대단히 작게 드는 장점이며, 원료는 현재 우리가 쓰는 물 바닷물 등 물이면 문제가 없는 것도 특징이다.
이제 화석연료 생산국의 강한 힘은 무용지물이 되었으며 전혀 이용 가치가 없다고 본다. 그러므로 메타버스시대는 에너지가 물가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에너지 기대를 맞으므로 화석연료 사용 제안 같은 것은 전혀 없는 청정에너지 저가 매장량 무한의 에너지임을 이제서야 깨닫고 있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며 무한의 물가스 시대가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하게 예측 합니다.
물 가스 시대는 급격히 도래하므로 준비가 절실하지만 그 비용은 화석연료 수입의 운반비에도 미치지 못하는 비용이므로 그동안 지난 역사의 기본이었다고 좋게 평가하므로 오랫 동안 잘 살아 왔다고 감사하는 마음이 미래가치를 크게 만들어가는 기틀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메타버스와 함께 물(H2O)가스시대가 강하게 도래하므로 완전히 에너지원이 바뀐다면 지구에 또다른 산업혁명이 일어나는 인간의 파인니얼 그랜드가 보지도 듣지도 못한 초과학적 물질이 새로운 빅뱅식 세상이 될 것이라고 강하게 예측가능한 시대가 메타버스와 함께 우주의 강한 국가의 혁명이 일어날 것이라고 강하게 예측되는 것이 [물가스] 에너지라고 힘주어 말하고 싶다.
이제 우리도 에너지 수입국에서 생산판매 국가로 전환될 자랑스런 시대를 맞고 있어 메타머스와 함께 새로운 환상적 일등국가가 될 것으로 강하게 예측 된다.
이학박사 최무웅 건국대학교 이과대학 명예교수(Professor Emeritus, Moowoong Choi, Ph.D, Konkuk University). 구리시 미세먼지대응대책위원회 위원장. 땅물빛바람연구소장.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