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컬세계=박상진 기자]강원 태백 작은 영화관은 오는 13일부터 영화 '베테랑 2', '스픽 노 이블', '사랑의 하츄핑'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베테랑 2'는 어느 날 한 교수의 죽음이 이전 살인사건들과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며 연쇄살인범을 뒤쫒게 되는데, ‘서도철(황정민)’의 눈에 든 정의감 넘치는 막내형사 ‘박선우(정해인)’가 사건에 투입되면서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흐르게 되는 이야기이다.
‘베테랑 1’ 개봉 이후 9년 만에 나오는 시원한 액션이 기대되는 시리즈 영화로 13일부터 추석연휴 기간 상영한다.
'스픽 노 이블'은 휴양지에서 처음 만나 우연히 휴가를 보내게 된 두 가족 중 ‘패트릭(제임스 맥어보이)’ 이 자신의 집으로 ‘루이즈(맥켄지 데이비스)’ 가족을 초대하면서 벌어지는 일상속의 서스펜스 영화로 14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 상영된다.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하츄핑'은 13일까지 상영한다.
티켓 예매는 네이버 '태백 작은영화관' 또는 '디트릭스'에서 온라인 예매 할 수 있고, 관람료는 일반 7000원, 할인 6000원(할인대상자: 학생 및 군인,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이다.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 작은 영화관에서도 예매할 수 있으며, 지역화폐(탄탄페이)도 사용할 수 있다.
영화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태백 작은영화관으로 하면 되며, 상영 예정 영화는 배급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 |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