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 머지하고 쿵야 수집해 '나만의 섬'을 만드는 재미 선사
![]() |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 이미지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가 출시 5시간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은 어제(15일) 오전 11시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바 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이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서구권 시장에서 인기 모바일 게임 장르로 자리 잡았다.
![]() |
▲'머지쿵야아일랜드' 애플 게임 인기 1위 |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에 앞서 '쿵야' 캐릭터들을 글로벌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하고, 유튜브 채널 통해 쿵야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는 등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를 기념해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젬(게임재화)' 1천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