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제공=이젠벅,에스콰이어 | 
이번 시리즈는 국내 톱 디자이너인 한상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뤄졌다.
이젠벅 X HEICH 라인은 겨울철 도심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룩으로 구성돼 롱 기장의 구스 다운 2종과 스웨트 셔츠 2종, 슬림 팬츠 등을 선보인다.
카키, 블랙, 차콜 그레이 등 톤 다운된 도회적인 컬러를 갖추고, 직선으로 떨어지는 핏을 살린 남성용 제품과 허리 벨트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여성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스 다운으로는 에어 볼륨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사파리 다운점퍼인 ‘이젠벅 X HEICH 롱 구스다운’ 과 코트 스타일의 경량 다운 ‘이젠벅 X HEICH 코트’가 출시된다.
‘이젠벅 X HEICH 롱 구스다운’은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털과 허벅지를 가리는 롱 기장으로 디자인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춰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젠벅 X HEICH 코트’는 안감이 밖으로 나오도록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스타일의 남성용과 케이프형 후드와 더블 버튼이 적용된 여성용으로 구성됐다.
이젠벅은 특히 독일어 표기와 스위스 국기를 모티브로 다양하게 레터링한 와펜 장식으로 모던한 유럽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추운 겨울 보온성만 신경 쓰면 스타일을 놓치기 쉽다”며“모던한 스타일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이젠벅 X HEICH 코트’는 겨울철에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된 ‘이젠벅 X HEICH 시리즈’는 남성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