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보스전 ‘마수 크록쉘’ 추가
−2주년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 준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 출시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출시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이미지 [넷마블 제공] |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SSR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SSR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과 더불어 지난 23일까지 진행된 이용자 설문조사에서 선정된 영웅과 페스티벌 영웅 4종을 이번 업데이트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신규 메인스토리인 18챕터도 추가돼 이용자들은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기념 이벤트 보스전 ‘마수 크록쉘’도 선 보인다. 보스전은 게임 내 처음으로 2개의 팀을 사용해서 공략하는 태그매치 형태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보스전을 완료하고 교환소에서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 등 페스티벌 영웅의 뷰티 코스튬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2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이용자들은 오는 6월 24일까지 출석만 해도 영웅 스페셜 획득을 110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완료할 시 SSR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을 획득할 수 있는 앙케이트 페스티벌 영웅획득 10회권을 제공한다.
다양한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빙고 숫자를 모아 빙고를 완성할 수 있는 2주년 페스티벌 빙고 이벤트도 오는 6월 10일까지 열린다. 보상으로는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 【성장의 증거】 작은 날개 킹 등 페스티벌 여웅들의 뷰티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컬세계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