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과 여름 여성의류 코디에 있어 여성의류전문쇼핑몰 ‘어게인바이’에서 2012 S/S 코디법을 제안한다.
어게인바이에서 제안하는 코디법은 네 가지.첫째,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착용되는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은 어느 장소든 무난한 옷차림으로 봄, 여름 트렌드에 걸맞다. 깔끔한 디자인에 바다색이나 누드핑크와 같은 선정적인 컬러가 가미 될 경우 통일감을 살리기 위해 가방 또는 신발의 색을 맞추어 주는 것이 좋으며, 8부 바지는 굽이 없는 단화와 같이 매치하는 것이 센스 있는 코디법이다.
-
둘째, 현란한 꽃무니 원피스를 제안한다. 나풀거리는 소재에 자유롭게 프린트된 꽃무늬가 올 봄, 여름에는 주를 이룬다. 약간의 복고 스타일에 나팔바지 또한 유행하며, 상의는 너무 루즈하지 않은 스타일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킬힐이 어울린다. 두 줄 플리츠 미니 원피스는 키가 작거나 아담한 체구의 여성에게 빼 놓을 수 없다. 쉬폰 원피스나 카라 원피스 역시 2012년에는 빼 놓을 수 없는 트렌드이다.
셋째, 잘못 입으면 언밸런스한 분위기로 자칫 패션에 신경을 안 쓴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는 시크 캐주얼은 섬세한 패션감각이 포인트이다. 옷에 프린트된 색상이나 무늬가 올 봄, 여름 트렌드인지 생각해야 하며 액세서리를 활용할 경우 가방에 손수건을 달아주는 쁘띠 스카프 활용법이 좋다. 지나친 색상과 아이템의 복합 매치는 금물이며 한 가지 정도의 포인트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이다.
넷째, 과하지 않은 심플함에 적절한 트렌디 아이템을 매치한 오피스룩이다. 8부 정도의 스키니 팬츠, 세미 루즈 핏의 자켓, 플리치 스커트, 퓨처리즘적인 미색과 원색의 조화, 스타일을 다듬어주는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좋은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어게인바이에서는 신상 제품에 한하여 5%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적립금 혜택 및 따로 특가의 세일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 기사입력 2012.05.17 (목) 10:17, 최종수정 2012.05.18 (금) 18:25
- [ⓒ 세계일보 & local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