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전문업체 네이처런스는 5월 21일부터 6월 1일까지 케피어S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런스의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4일 런칭한 프리미엄 발효유 ‘케피어S’를 더욱 알림과 동시에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함으로, 네이처런스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naturence)에서 실시된다.이벤트 참여방법은 네이처런스 공식블로그를 이웃추가 한 뒤 비공개 덧글로 ‘케.피.어’ 3글자로 만든 기발한 삼행시를 남겨주면 된다. 이때 연락처, 네이처런스 공식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기재해야 한다.
삼행시를 남겨준 이들 중 케피어S를 가장 잘 표현한 삼행시를 만들어준 24명에겐 1등(1명) 케피어S 1개월 무료시음권, 2등(3명) 케피어S 15병, 3등(20명)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런스 ‘케피어S’는 티벳버섯(Kefir) 배양액 가루를 이용해 만든 유산균 효모 발효유로,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이나 일본, 미국 등에서는 위와 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장수 건강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네이처런스 관계자는 “케피어S에는 케피어, 유산균, 효모, 다당 등으로 구성되어 장내 유익한 미생물 증식을 돕는다. 이로써 위 통증을 유발하는 병원균 성장을 막음으로써 우리 몸에 이로운 역할을 한다”며 “락토오스를 발효시키는 효모와 젖산균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천식, 피부개선, 설사 및 변비억제, 소화흡수율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저하, 면역체계 활성화, 다이어트 등에 도움을 준다. 이로 인해 성인들은 물론 성장기 아이들, 유아들에게도 좋다”고 설명했다.
<미디어팀>
- 기사입력 2012.05.29 (화) 10:05, 최종수정 2012.05.29 (화) 10:20
- [ⓒ 세계일보 & local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