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진 불금불파 시즌2 마지막 장식, 김연자 특별 초청 공연 (강진군 제공) |
[로컬세계 = 이남규 기자] 전남 강진군은 오는 25일 저녁 6시 30분, 병영시장에서 불금불파 시즌2 마지막 날을 장식하는 하이라이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 특별 초청공연으로 기획됐다.
김연자는 ‘아모르 파티’, ‘밤 열차’, ‘10분 내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그녀의 힘 있고, 독창적인 무대 매너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강진 불금불파 행사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지역 상권 활성화와 강진군의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김연자 가수의 공연은 병영시장에서 열려, 더욱 많은 관광객과 주민들이 강진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5일 올해 마지막 강진 불금불파 시즌2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장터문화한마당, 남성팝페라 그룹 ‘빅맨싱어즈’ 공연과 경품행사, 자전거여행, 아트마켓 등 다양한 체험도 펼쳐지며, 김연자 가수의 특별 초청 공연이 끝난 후 이어 DJ춘디&이카루스댄스팀의 EDM 공연으로 시즌 마무리를 장식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내년 불금불파 시즌3를 기약하며 대스타 김연자 가수를 초청했다 며, 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를 마지막까지 마음껏 즐기시고 내년 시즌3 홍보와 26일부터 이어지는 춤추는 강진만 갈대축제에 많은 관광객들이 함께 해 주시길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